尙書의 追憶旅行

star 演藝人 畵報

조보아 교복 고화질

李榮培 2023. 9. 9. 06:31

 

 

 

 

 

 

 

 

 

 

 

MBC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 조보아 교복 패션

 

 

조보아, 애틋한 교복 비주얼 (이연불)

 



조보아. 키이스트 제공



배우 조보아가 풋풋한 교복 비주얼을 공개했다.

8일 공개된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비하인드 스틸컷 속 조보아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애틋하게 한다. 앞서 조보아는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받는 홍조의 어두운 이면을 연기했고, 그의 섬세한 표정 연기는 스틸컷에도 고스란히 녹여져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보아는 긴 생머리에 단정한 교복 차림을 한 고등학생 홍조로 분해 모범생의 정석을 보여줬다. 특히 과거와 현재를 오가면서도 위화감 없는 비주얼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조보아. 키이스트 제공



조보아는 극 중 온주시청의 민원 해결사이자 늘 최선을 다하는 말단 공무원 이홍조 역을 맡아 밝고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지난 5, 6회 방송에서는 가슴 아픈 가정사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당차고 긍정적으로 성장한 홍조를 입체감 있게 표현, 캐릭터를 향한 시청자들의 애정을 높였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조보아 표 삼각 로맨스도 기대된다. 홍조는 ‘애정성사술’로 자신을 좋아하게 된 신유(로운)에게 흔들리면서도 나연(유라)과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애써 그를 외면, 재경(하준)에게는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홍조 그 자체로 변신해 때로는 웃음을, 때로는 눈물을 선사하고 있는 조보아가 앞으로 극을 어떻게 이끌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