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포토월을 런웨이로, 다리 길이 이거 맞아?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우월한 비율을 뽐냈다.
안유진은 11월3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멜론뮤직어워드(2024 MMA)'에 참석했다.
안유진은 올려 묶은 헤어스타일에 올블랙 착장으로 포토월에 섰다.
키 173cm의 안유진은 롱다리를 뽐내며 당당한 매력을 발산했다.
안유진의 강아지 같은 러블리한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한편 아이브는 '2024 멜론뮤직어워드'에서 ‘해야 (HEYA)’로 ‘베스트 뮤직비디오’와 본상 ‘밀리언스 TOP10’, 올 한해 월드 투어로 인한 글로벌 활동을 인정 받아 ‘글로벌 아티스트 여자 부문’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다.
걸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안유진은 11월 27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펄럭펄럭 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빨간색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안유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갈수록 예뻐지는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다른 사진을 통해서는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안유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안유진의 힙한 포즈와 표정이 인상적이다.
한편 안유진은 오는 12월 25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4 SBS 가요대전' 진행을 맡는다.
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의 핫한 근황이 공개됐다.
안유진은 11월 16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일단 정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일단 정지'라고 적힌 표지판 앞에서 한껏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안유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핫팬츠를 착용한 안유진의 도발적인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게시물을 접한 권은비는 "유진아 너무 핫해"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안유진은 지난 12일 카카오웹툰 '더 그레이트'의 OST '드리밍(Dreaming)'을 발매했다.
안유진이 밝은 미소로 근황을 전했다.
아이브 안유진은 11월 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요즘 유지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양한 안유진의 최근 일상이 담겼다. 바다를 찾아 휴식을 즐기는 가 하면, 반려견과 행복한 모습, 화려한 비주얼로 스케줄을 소화하는 모습 등 다채로운 안유진의 색을 만날 수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오 ㅏ잠만 개미쳤다 급나이쁜데" "월드투어 끝나고 제데로 못 쉬면 어쩌나 햇어..재미있게 잘 놀고 쉬어서 다행이다" "이뿌다 안댕댕"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걸그룹 아이브는 최근 첫 월드 투어을 마쳤다.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는 지난 9월 4~5일 양일간 도쿄돔을 끝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등 19개국 28개 도시에서 37회 공연을 펼치며 42만여 명의 관객을 만났다.
아이브는 하반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안유진이 빛나는 미모로 근황을 전했다.
아이브 안유진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유진은 행사장을 찾은 모습.
안유진은 화이트 미니 드레스에 긴 머리를 반 묶어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화려한 주얼리에 굴하지 않는 모습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걸그룹 아이브는 최근 첫 월드 투어을 마쳤다.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는 지난 9월 4~5일 양일간 도쿄돔을 끝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등 19개국 28개 도시에서 37회 공연을 펼치며 42만여 명의 관객을 만났다.
아이브는 하반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이브(IVE) 멤버 안유진(ANYUJIN)이 10월 10일 오후 서울 강서구 방화동 김포국제공항 국제선을 통해 해외 일정 참석 차 일본으로 출국하고 있다.
그룹 아이즈원 멤버들이 뭉쳤다.
아이즈원 출신 가수 최예나는 9월 29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아이브 안유진, 르세라핌 김채원, 가수 권은비, 배우로 전향한 김민주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예나, 안유진, 김채원, 권은비, 김민주는 여전히 한 그룹 같은 우정을 자랑한다.
최예나는 사진과 함께 케이크,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여 1999년생 9월 29일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만난 자리임을 알렸다.
한편 아이즈원은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했으나 2021년 4월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안유진이 휴양지에서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아이브 안유진은 9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유진은 하와이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에메랄드빛 해변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안유진은 아름다운 배경보다 더 빛나는 모습으로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끈나시 블라우스를 입고 단발머리에 꽃까지 꽂은 안유진은 말이 필요 없는 여신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걸그룹 아이브 첫 월드 투어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는 지난 9월 4~5일 양일간 도쿄돔을 끝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등 19개국 28개 도시에서 37회 공연을 펼치며 42만여 명의 관객을 만났다. 아이브는 하반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안유진은 9월 9일 소셜 계정에 "앞머리의 계절"이라는 문구와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유진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안유진은 검은색 민소매 원피스에 앞머리를 내린 단발 헤어스타일링으로 인형 같은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누리꾼들은 "앞머리 자르니까 더 귀여워요", "햇살 미소", "안유진의 계절" 등 댓글을 남겼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최근 첫 월드투어 'SHOW WHAT I HAVE'를 성료했다.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아름다운 몸매로 숨겨둔 섹시한 매력을 방출했다.
안유진은 9월 8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유진은 허리 라인을 드러낸 크롭 민소매 셔츠에 다양한 장식으로 꾸며진 타이를 착용하고 통이 넓은 카고 바지를 입은 모습이다.
단정한 단발머리에 청순한 눈빛과는 대비되는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과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반전 매력을 뽐낸다.
네티즌들은 "몸매까지 완벽한 안유진", "이렇게 예쁠 수가 있다니" 등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한편 아이브는 4일, 5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의 앵콜콘을 끝으로 11개월간의 월드 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가을 여신으로 변신했다.
안유진은 8월 27일 공식 계정에 "A bit early autumn"(조금 이른 가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패션 브랜드 펜디 신상 가방을 들고 초가을 날씨를 즐기는 안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비현실적인 각선미가 팬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안유진은 지난해 1월부터 펜디 한국 공식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해 10월부터 첫 월드투어 'SHOW WHAT I HAVE'(쇼 왓 아이 해브)를 성황리에 전개 중이다.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등 19개국 27개 도시에서 37회 공연을 펼치며 42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어 아이브는 9월 4일과 5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첫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이에 앞서 아이브는 8월 28일 일본에서 새 미니 앨범 'ALIVE'(얼라이브)를 발매했다.
아이돌 스타들이 뜨거운 여름을 상징하는 선명한 레드 컬러로 극적인 헤어스타일 변신을 시도했다. 도발적인 느낌부터 개구쟁이 같은 느낌까지, 개성만점 과감한 레드 헤어에 도전한 스타들을 모아봤다.
그룹 아이브 안유진은 2번째 EP 앨범 'IVE SWITCH'를 통해 매혹적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안유진은 레드 와인 컬러로 파격 염색을 시도, 성숙해진 무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려한 안유진의 비주얼과 무대 메이크업이 찰떡 조화를 이뤄 신비로움을 배가시킨다.
그룹 레드벨벳 조이는 빨간 머리를 찰떡같이 소화하기로 유명하다. 조이는 2017년 '빨간 맛' 활동할 당시 강렬한 빨간 머리를 선보여 인생 컬러를 만났다는 반응을 얻었다. 최근에도 조이는 인어공주가 연상되는 쨍한 레드 헤어로 러블리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붉은 헤어는 조이의 하얀 피부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그룹 (여자)아이들 우기는 산뜻해 보이는 빨간 헤어스타일과 무대 의상으로 패셔너블한 매력을 자랑했다. 톡톡 튀는 컬러감이 피부톤을 비롯해 전체적인 분위기를 화사하게 한다. 이목구비가 화려한 우기는 매번 다른 메이크업으로 청순부터 섹시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 냈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솔로 가수 권은비는 레드 헤어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강하지 않은 붉은 색감이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준다.
그룹 베이비몬스터 아현은 청량감 넘치는 컬러풀한 염색으로 과즙미를 뽐냈다. 붉은 컬러가 아현의 피부 톤을 밝혀 이목구비를 더욱 또렷하게 보이게 해 준다.
그룹 르세라핌 채원은 오렌지와 레드 사이 어딘가 오묘한 헤어 컬러로 몽환적인 느낌부터 펑키한 느낌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채원은 칼단발에 도도하면서 앙큼한 표정으로 자연스럽게 시선을 사로잡았다.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귀여운 매력을 자랑했다.
8월 18일 안유진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양갈래 머리를 한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안유진은 자신의 머리를 잡고 이리저리 움직이고 있다. 토끼 요정 같은 비주얼이 귀여운 매력을 더한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3일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공원에서 개최된 미국 대형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에 출연해 무대를 펼쳤다.
롤라팔루자는 지난 1991년 미국 시카고에서 시작된 대규모 음악 축제로 팝, 록 등 인기 있는 대중음악 장르를 아우르는 페스티벌이다. 아이브는 올해 K팝 걸그룹 중 유일하게 초대를 받았다.
오마이걸 미미가 힙한 미니 원피스 패션을 공개했다.
미미는 지난 8월 1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미는 심플한 검은 미니 원피스를 입고 공연장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의 미미는 흰색 모자와 운동화 등으로 힙한 분위기를 뽐냈다.
미미는 8월 10일~1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첫 번째 월드 투어 ‘SHOW WHAT I HAVE’(쇼 왓 아이 해브)의 앙코르 공연을 이은지와 함께 관람했다.
두 사람은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인 안유진을 포함한 아이브 멤버들과 포즈를 취하며 친분을 인증했다.
미미는 최근 이은지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MNZ를 결성해 신곡 ‘치’를 발매했다. 미미가 소속된 오마이걸은 26일 오후 미니 10집 앨범 ‘Dreamy Resonance’를 발매했다.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근황을 전했다.
8월 4일 안유진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It was like a dream. Hope you guys all enjoyed it. Lollapalooza Thank you for having us!"이라는 영문의 글을 게재했다. 안유진은 "꿈만 같았다. 너희 모두 즐거웠길 바라.
롤라팔루자, 우리를 초대해 줘서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유진은 어깨와 배를 과감히 드러낸 튜브톱 상의에 핫팬츠를 입은 모습이다. 또 여기에 파란 꽃무늬 스카프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3일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공원에서 개최된 미국 대형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에 출연해 무대를 펼쳤다. 롤라팔루자는 지난 1991년 미국 시카고에서 시작된 대규모 음악 축제로 팝, 록 등 인기 있는 대중음악 장르를 아우르는 페스티벌이다. 아이브는 올해 K팝 걸그룹 중 유일하게 초대를 받았다.
피스피스스튜디오가 전개하는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브랜드 모델인 안유진과 함께한 ‘데님 캠페인 팝업스토어’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팝업스토어는 마르디 메크르디의 첫 데님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로, 최근 공개된 데님 화보의 주인공인 안유진이 현장을 방문해 팝업스토어의 오픈을 함께 축하했다.
화보를 통해 세련된 긱시크 스타일을 선보인 안유진은 이번 캠페인의 시그니처 룩을 착용하고 현장을 방문했다. 블루 컬러의 부츠컷 데님 팬츠와 화이트 빈티지 로고 티셔츠를 입은 안유진은 급이 다른 무결점 스타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팝업스토어 곳곳을 둘러보며 제품들을 직접 착용해 보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안유진과 함께 선보인 데님 컬렉션의 반응이 벌써 뜨겁다”고 전하며 “안유진의 밝고 영한 이미지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마르디 메크르디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는 평이다. 또한 안유진을 모델로 기용한 후, 브랜드에 신선한 이미지를 불어넣는 것은 물론 신규 고객 창출 등의 시너지 효과도 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눈부신 미모를 인증했다.
안유진은 지난 7월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가요대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21일 열린 ‘2024 SBS 가요대전 Summer’(가요대전 서머) 행사에 참석한 안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안유진은 이날 NCT 멤버 도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멤버 연준과 함께 진행을 맡았으며, 아이브 무대도 공개했다.
사진 속 안유진은 비즈 장식이 빛나는 화려한 하늘색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동화 속 공주 같은 미모를 뽐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골드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홀터넥 데님 미니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톱과 블랙 숏팬츠를 매치한 패션으로 섹시한 매력까지 드러냈다.
누리꾼들은 “청량해. 공주 그 자체”, “여신이잖아”, “신데렐라가 따로 없다. 정말 너무 예뻐”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해 10월부터 첫 월드 투어 ‘SHOW WHAT I HAVE’(쇼 왓 아이 해브)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