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이 물오른 미모로 근황을 전했다.
11월 20일 장원영은 소셜 계정에 “부산 좋아”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원영은 부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넓은 통창에 그림 같은 풍경이 담긴 가운데, 장원영의 변함 없는 '완성형' 비주얼도 감탄을 자아낸다.
또 장원영은 뼈말라 몸매와 작은 얼굴로 인형 비주얼을 자랑, 현재 진행형 리즈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고자극인데" "어느곳에 있던 다 예쁘네"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너 때문에 행복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원영은 최근 사우디아라비아의 세계 최대 규모 엔터테인먼트 도시 '키디야 게이밍(Qiddiya Gaming)' 초청으로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24'에 참석했다.
장원영은 '지스타 2024'의 키디야 부스를 방문해 현장 열기를 더했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장원영은 11월 1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천사 날개,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원영은 흰색 민소매 크롭 상의에 미니 스커트를 매치한 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리본 형태의 초커와 레이스 머리띠로 청순한 분위기를 더한 장원영은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오늘은 더 예쁘잖아”, “엄마, 공주를 봤어요”, “인형 아니야?”, “이게 어떻게 사람?”, “천사다 천사” 등 반응을 보였다.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첫 월드 투어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앙코르 공연을 담은 영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IVE THE 1ST WORLD TOUR IN CINEMA)'로 관객들을 만났으며, 지난 8일 데이비드 게타와 컬래버레이션 음원 ‘Supernova Love(슈퍼노바 러브)’를 발매했다.
장원영의 겨울 화보가 공개됐다.
장원영은 10월 27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겨울 의류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사진 속 장원영은 포근한 겨울 패션으로 요정미를 한껏 뽐내고 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9월 4~5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Tokyo Dome)에서 개최된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총 9만 5천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오는 12월 2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2024)에서 배우 류준열, 제로베이스원 멤버 성한빈과 MC 호흡을 맞춘다.
아이브 장원영이 비현실적인 인형 몸매를 뽐냈다.
장원영은 10월 2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해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원영이 한 쥬얼리 브랜드 행사장에 참석한 모습이 담겼다. 올 블랙 튜브톱 미니드레스를 입은 장원영은 173cm의 큰 키를 인증하는 늘씬한 비율과 함께 잘록한 허리 라인으로 인형 같은 비현실적인 몸매를 뽐냈다.
화려한 쥬얼리를 매치한 장원영은 긴 웨이브 헤어로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 감탄을 자아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장원영보다 예쁜 사람은 없어”, “오늘도 예쁜 원영이”, “개미 허리” 등 반응을 보였다.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첫 월드 투어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앙코르 공연을 담은 영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IVE THE 1ST WORLD TOUR IN CINEMA)'로 관객과 만나고 있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10월 23일 장원영은 소셜 계정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장원영은 핑크빛이 도는 니트 카디건 원피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원영은 딱 달라붙는 원피스에도 굴욕 없는 슬렌더 몸매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낸다.
장원영의 인형 같은 미모도 눈길을 끈다.
장원영은 침대에 걸터앉은 포즈로 매혹적인 자태를 뽐내기도 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8월 10일~11일 양일간 국내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아이브의 첫 월드 투어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앙코르 공연을 담은 영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IVE THE 1ST WORLD TOUR IN CINEMA)'로 관객과 만나고 있다.
아이브 장원영이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장원영은 10월 1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Every moment was special Merci"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M사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장원영이 담겨 있다.
오드리헵번을 연상케하는 우아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하루하루 리즈를 갱신하는 장원영의 무결점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장원영은 2004년생으로 만 20세다.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지난 4월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를 발매하고 '해야(HEYA)', '아센디오(Accendio)'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했다.
아이브 장원영이 가을 여신으로 변신했다.
장원영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여성복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와 함께한 24 가을 콜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장원영은 레이스 원피스에 가죽 재킷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패션을 선보였다. 한층 성숙해진 장원영의 아련한 눈빛이 가을 분위기를 더했다.
이 외에도 장원영은 시스루 형태의 파스텔 컬러의 슬립 롱드레스에 카디건과 청바지를 매치한 독특한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장원영은 모델 부럽지 않은 늘씬한 비율을 뽐냈다.
한편 장원영이 소속된 그룹 아이브는 지난해 10월부터 19개국, 27 도시에 걸쳐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진행 중이다. 9월 4일, 5일에는 일본 도쿄돔에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장원영이 넘사벽 미모를 뽐냈다.
아이브 장원영은 8월 18일 자신의 SNS에 “Geek but chic”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최근 유행하는 긱시크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긱시크 안경을 썼음에도 가려지지 않는 인형 같은 비주얼과 길쭉하게 뻗은 팔, 다리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의 일환으로 19개국 27개 도시 37회 공연의 마지막 피날레인 9월 4일, 5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일본 새 미니 앨범 '얼라이브(ALIVE)' 신보는 8월 28일 일본 전 지역에서 발표 예정이다.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화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7월 25일 장원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Cheek, lip and skin 어뮤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몸에 딱 붙는 슬림핏 원피스를 착용해 늘씬한 몸매를 강조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장원영은 슬림핏 원피스를 착용해 슬림한 몸매를 강조해 팬들의 이목을 끈다. 또 여기에 파란색 핸드 워머와 헤어밴드를 착용해 포인트를 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러면 평생 어뮤즈만 쓰는 수가 있다", "진짜 하루하루가 리즈다 우리 원영이, 파란색도 화이트도 잘 어울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달 29일 새 앨범 '아이브 스위치'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해야'는 설화를 담아낸 가사와 파워풀한 힙합 장르로 강렬한 임팩트를 줬다.
또 아이브는 지난 13일 마닐라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개최했다. 오는 8월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일본 '서머소닉 2024(SUMMER SONIC 2024)' 등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에도 참여했다.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화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7월 25일 장원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Cheek, lip and skin 어뮤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몸에 딱 붙는 슬림핏 원피스를 착용해 늘씬한 몸매를 강조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장원영은 슬림핏 원피스를 착용해 슬림한 몸매를 강조해 팬들의 이목을 끈다. 또 여기에 파란색 핸드 워머와 헤어밴드를 착용해 포인트를 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러면 평생 어뮤즈만 쓰는 수가 있다", "진짜 하루하루가 리즈다 우리 원영이, 파란색도 화이트도 잘 어울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달 29일 새 앨범 '아이브 스위치'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해야'는 설화를 담아낸 가사와 파워풀한 힙합 장르로 강렬한 임팩트를 줬다.
또 아이브는 지난 13일 마닐라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개최했다. 오는 8월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일본 '서머소닉 2024(SUMMER SONIC 2024)' 등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에도 참여했다.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남다른 8등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7월 14일 장원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夏が好き(나는 여름을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블랙 오프숄더에 부츠컷 청바지를 매치했다. 또 장원영은 바람에 흩날리는 머릿결과 노란 민들레, 들판이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장원영은 눈을 지그시 감은 채 여성스럽고 청순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완전 럭키 비키잖아", "여름을 다 줄게!", "장원영 얼굴이 다한 사진이다", "그냥 방구석에 누워서 요정 사진을 무료로 봐도 되는 건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 13일 마닐라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개최했다. 오는 8월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일본 '서머소닉 2024(SUMMER SONIC 2024)' 등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에도 참여했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마틸다로 변신했다.
장원영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마틸다”라는 글과 함께 한 컬러렌즈 브랜드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장원영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단발머리를 시도하며 파격 변신했다. 마틸다를 연상케하는 스타일링까지 찰떡같이 소화한 장원영은 카메라를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보호본능을 자극했다.
누리꾼들은 “원영이 단발 폼 미쳤다”, “단발도 잘 어울리네”, “진짜 너무 예쁨”, "단발 하니까 장다아 님이랑 진짜 닮으셨어요" 등 반응을 보이며 장원영의 미모에 감탄했다.
한편 장원영이 소속된 아이브는 첫 번째 월드 투어 ‘SHOW WHAT I HAVE’(쇼 왓 아이 해브)를 진행 중이며, 오는 8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공원에서 열리는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에 출연할 예정이다.
아이브 장원영이 완벽한 인형 미모를 자랑했다.
장원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원영은 핫팬츠를 입고 가방을 활용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장원영의 완벽한 인형 미모와 극세사 각선미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현재 월드 투어 '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진행 중이다.
아이브 장원영이 완벽한 몸매를 인증했다.
장원영은 지난 1월 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해 팬들과 소통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원영이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브랜드의 옷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청바지에 크롭톱을 매치한 장원영은 잘록한 허리에 선명한 복근을 드러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치명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장원영의 성숙한 매력이 돋보인다.
누리꾼들은 “오마이갓 원영아”, “그냥 서 있어도 화보”, “나라를 구하셨습니다”, “원영언니 몸매 좋다. 부러워”, “얼굴, 몸매, 표정 모두 완벽한 원영”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원영이 소속된 아이브는 최근 ‘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음반 부문 본상을 수상했으며, 2024년에 전 세계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하는 첫 번째 월드 투어 ‘SHOW WHAT I HAVE’(쇼 왓 아이 해브)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아이브 장원영이 추위에도 러블리한 인형 미모를 자랑했다.
장원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원영은 눈 내린 야외를 배경으로 반팔에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하얀 눈을 배경으로 장원영의 러블리한 미모와 바비 인형 같은 몸매가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아이브는 현재 첫 번째 월드 투어 ‘SHOW WHAT I HAVE’를 진행 중이다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동화를 찢고 나온 것 같은 미모를 뽐냈다.
10월 4일 장원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곳에서 Love u Paris”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한 장원영의 모습이 담겼다. 트위드 소재의 투피스를 입은 장원영은 사람들이 밀집한 거리와 패션쇼장, 침대 등 다양한 장소에서 포즈를 취하며 미모를 뽐냈다.
긴 웨이브 헤어에 앞머리를 잘라 여성미를 더한 장원영은 173cm 큰 키를 증명하듯 남다른 비율과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며 인형 미모를 인증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레전드를 남겨버리는 우리 원영이”, “완벽 그 자체”, “신이 내린 존재”, “미쳤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원영이 소속된 아이브는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의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를 10월 6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금발 헤어로 변신한 아이브(IVE) 장원영이 놀라운 미모를 자랑했다.
장원영은 10월 1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요정 이모티콘과 함께 "Like it was just a dream"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엔 데뷔 후 처음으로 금발로 탈색, 완벽 변신을 꾀한 장원영의 모습이 담겼다. 자연을 배경으로 한 장원영의 몽환적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현실적인 엘프 미모가 감탄을 유발한다.
사진을 본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은 "뇽금발 실존"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팬들 또한 "금발 머리 원영 너무 비현실적이야", "인형 아님?", "니가 여기 있음 천국은 누가 지켜" 등의 댓글을 달며 애정을 표했다.
한편 장원영은 2004년생으로 올해 만 19세다.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오는 10월 13일 국내 첫 미니 앨범 '아이브 마인'(I'VE MINE)으로 컴백한다.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수많은 사람 사이에서도 돋보이는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다.
지난 7월 27일 장원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장 혁신적인 순간, 모든 것이 놀라웠다”라며 행사장에 참석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한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장원영의 모습이 담겼다.
허리를 강조하는 검은색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장원영은 긴 팔다리, 가녀린 쇄골과 어깨 라인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긴 생머리로 우아한 매력을 더한 장원영은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해 귀여운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우아한 모습으로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다.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지난 2021년 12월 디지털 싱글 ‘ELEVEN’(일레븐)으로 데뷔한 이후 ‘LOVE DIVE’(러브 다이브),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 ‘I AM’(아이 엠), ‘Kitsch’(키치)까지 발표하는 모든 곡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과감한 패션도 여유 넘치는 포즈로 소화했다.
지난 7월 24일 장원영의 인스타그램에는 “Te quiero, España(사랑해, 스페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원영은 니트 소재의 크롭톱에 청바지와 모자를 매치해 패션 센스를 뽐냈다. 어깨와 등 라인을 훤히 드러낸 장원영은 과감한 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미모를 뽐냈다. 날개뼈가 보일 정도로 마른 뒤태가 돋보인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요”, “왜 매일 미모 경신하지?”, “진짜 예쁘고 귀엽고 진짜 다 갖췄다”, "아니 왜 이렇게 예쁜건데"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 1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2023 펩시 캠페인’ 신곡 ‘I WANT’ 음원을 공개했다. 최근에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KPOP LUX SBS SUPER CONCERT'에 참석했다.
장원영은 최근 공식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이트 롱 티셔츠에 초미니 청치마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장원영의 모습이 담겼다. 잘록한 허리와 젓가락 각선미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주먹만한 작은 얼굴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5월 31일 첫 번째 일본 앨범 '웨이브'를 발매할 예정이다.
아이브 장원영이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다.
장원영은 지난 8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hat's After LIKE?”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무대 의상을 입고 거울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분홍색으로 포인트를 준 긴 웨이브 헤어에 트위티뱅으로 귀여운 매력을 더한 장원영은 173cm 장신다운 늘씬한 비율을 자랑했다.
가녀린 어깨와 팔 라인까지 군살 없는 몸매를 뽐낸 장원영은 선명한 복근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19살이라 믿기 힘든 완성형 비주얼이 돋보인다.
한편 장원영이 소속된 그룹 아이브는 지난 22일 새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를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테니 이제 마음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 달라는 구체적인 사랑법을 노래한 곡이다.
아이브 장원영이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다.
장원영은 지난 8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hat's After LIKE?”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무대 의상을 입고 거울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분홍색으로 포인트를 준 긴 웨이브 헤어에 트위티뱅으로 귀여운 매력을 더한 장원영은 173cm 장신다운 늘씬한 비율을 자랑했다.
가녀린 어깨와 팔 라인까지 군살 없는 몸매를 뽐낸 장원영은 선명한 복근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19살이라 믿기 힘든 완성형 비주얼이 돋보인다.
한편 장원영이 소속된 그룹 아이브는 지난 22일 새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를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테니 이제 마음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 달라는 구체적인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