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 사진집(.zip) ㊵ 유나]
매거진 W 코리아의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가 10월 14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열렸다. 행사에 참석한 그룹 있지 유나.
#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의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가 지난 10월 14일 서울 종로구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열렸다. 수많은 셀러브리티가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특히 있지 유나의 미모는 시선을 집중시켰다.
유나는 블랙 민소매 크롭톱에 커다란 리본 장식의 핑크 새틴 스커트 차림으로 행사장에 등장했다. 느슨한 묶음 머리로 우아함을 살리고 목걸이와 귀걸이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그룹 있지 막내의 성숙함이 돋보이는 레드카펫이었다.
그리고 바로 다음날 열린 그룹 있지의 새 미니앨범 ‘골드(GOLD)’ 발매 기자간담회.
오랜만에 멤버 전원이 함께한 앨범 발매 간담회에서 유나는 현란한 페인팅의 청바지와 몸매를 드러낸 크롭 티셔츠로 특유의 개미허리를 자랑하며 전날과 다른 힙한 패션을 뽐냈다.
우아함과 캐주얼함을 자유자재로 오간 있지 유나. 연일 리즈 갱신한 유나의 반전 매력을 사진으로 모았다.
↑ 우아하게 입장하는 유나
↑ 행사 콘셉트에 딱 어울리는 분위기
↑ 새 앨범 발표날 유나의 깜찍한 꽃받침
↑ 있지 막내 유나의 힙한 패션
↑ 힙하거나 우아하거나, 반전 매력 유나
↑ 품격 넘치는 유나
↑ 깜찍한 유나
↑ 다시, 우아한 유나
↑ ‘개미허리’ 유나
↑ 유나, 힙함은 못참지~
↑ 유나의 ‘개미허리’ 댄스에 들썩들썩
↑ 유나, 우아해도 힙해도 미모는 항상 ‘있지’
↑ 그룹 있지, 미니앨범 ‘골드’로 컴백
↑ 우윳빛깔 유나
↑ 마지막 인사는 앙증맞은 볼하트~
[별별 사진집]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K팝, K드라마, K무비 등 K컬처의 중심에 있는 별들을 생생한 현장 사진으로 포착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화보기사 코너 입니다. K컬처의 주인공들을 사진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