尙書의 追憶旅行

star 演藝人 畵報

[화보] 한소희, 독보적인 아우라

李榮培 2024. 2. 1. 13:10
 

배우 한소희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1일 ‘엘르’는 배우 한소희의 뷰티 화보 2월호를 공개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에서 ‘윤채옥’으로 분하며 화려한 액션과 유려한 감성 연기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는 배우 한소희가 ‘엘르’ 카메라 앞에 섰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APAC 앰배서더로서 메이크업 화보 촬영을 ‘엘르’와 함께 진행한 것.

이번 화보의 테마는 디올 뷰티와 한소희의 만남. 2024년 1월, 새롭게 리뉴얼되어 출시된 NEW 루즈 디올 립스틱을 바르고 카메라 앞에 선 한소희를 만났다. 레드 립부터 코랄 립, 핑크 립 등을 매치한 채 다채로운 뷰티 룩을 선보였다. 한 컷 한 컷 촬영이 진행될 수록 우아하고 강인한 새로운 여성상의 한소희 모습이 포착될 때마다 현장 스탭들의 환호와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눈을 뗄 수 없는 한소희의 우아한 입술은 1월에 새롭게 출시한 ‘2024 NEW 루즈 디올’로 완성한 것. 디올 뷰티의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개발부터 제작까지 참여해 새롭게 리뉴얼됐다. 작약, 석류꽃 추출물, 백년초 꽃 추출물과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등이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고, 선명하게 지속되는 컬러와 편안함을 선사한다.

벨벳과 사틴, 사틴 밤 등 세 가지 피니쉬로 즐기는 총 45가지 컬러의 ‘2024 NEW 루즈 디올’ 컬러 중 한소희가 바른 컬러는 디올의 시그니처 레드 컬러인 #999 벨벳, 화사한 코랄 빛의 #028 액트리스 사틴, 브라운 톤이 가미된 레드 빛의 #556 에이미 사틴, 로지 누드 컬러의 #100 누드 룩 벨벳, 선명한 코랄 핑크빛의 #771 래디언트 벨벳이다.

 

현장에서 만난 한소희는 “루즈 디올 립스틱을 통해 내 안의 여러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매우 설레는 촬영이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APAC 앰배서더로서 디올 뷰티의 팬들에게 아름다운 인상을 남길 수 있다면 좋겠다”고 말하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소희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씬을 개인 SNS에 깜짝 선공개했다. 완벽한 디올 뷰티 레이디로 변신한 한소희의 화보 풀스토리와 뷰티 필름은 ‘엘르’ 2월호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