尙書의 追憶旅行

star 演藝人 畵報

최근 기쁜 소식 전해 팬들 놀라게 한 여자 연예인

李榮培 2024. 1. 19. 20:39
최근 기쁜 소식 전해 팬들 놀라게 한 여자 연예인

 

최근 기쁜 소식 전해 팬들 놀라게 한 여자 연예인
 

가수 아이유는 최근 SNS를 통해 분홍색 단발머리로 파격 변신한 근황을 소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아이유는 검은색 옷을 입고 밝은 분홍색 머리로 탈색과 염색을 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최근 기쁜 소식 전해 팬들 놀라게 한 여자 연예인
 

이를 본 팬들은 “이런 탈색은 데뷔하고 처음 보는 듯”, “피부가 하얘서 더 잘 어울리네요”, “앨범 나오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근 기쁜 소식 전해 팬들 놀라게 한 여자 연예인
 

지난 15일 아이유는 컴백을 암시하는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Pre-Release Single ‘Love wins’”라는 글과 함께 17초 분량의 무빙 포스터를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무빙 포스터 속 아이유는 빨간 불빛 아래 눈물을 흘리며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데요. 영상 끝 부분은 아이유의 눈이 더욱 확대되며 ‘Love wins’라는 단어와 함께 1월 24일 문구가 등장해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무빙 포스터가 공개되자 팬들은 아이유가 눈물을 흘리는 이유에 대해 여러 의견을 드러내며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이유의 이번 신곡 발표는 지난 2021년 12월 발매한 미니 앨범 ‘조각집’ 이후 약 2년 1개월 만인데요. 매번 앨범을 발표할 때 마다 뜨거운 사랑을 받은 아이유는 이번 새로운 신곡 발표를 통해 또 한번 음원 차트 1위를 노리고 있습니다. 아이유는 이번 무빙 포스터를 시작으로 ‘Love wins’에 대한 정보 공개 및 프로모션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한편 아이유는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그는 지난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로 첫 연기 활동을 시작해 드라마 ‘달의 연인’, ‘나의 아저씨’, ’호텔 델루나’ 등에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또한 지난해에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 ‘브로커’의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쳤으며, 해당 작품으로 ‘제75회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아이유는 최근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촬영을 마쳤는데요. 그는 촬영 이후 드라마 스태프 정원에게 76만원짜리 ‘에어팟 맥스’를 선물해 훈훈함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폭싹 속았수다’는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로 아이유와 박보검, 문소리, 박해준, 최대훈, 나문희, 오정세 등이 출연하며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