尙書의 追憶旅行

star 演藝人 畵報

손나은, 설레는 스프링 홈파티

李榮培 2023. 2. 17. 16:55

에이핑크 출신 배우 손나은이 상큼한 매력을 자랑했다.

손나은, 설레는 스프링 홈파티© 제공: 엑스포츠뉴스

바바패션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뮤즈 손나은과 함께한 2023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테마는 'A Delightful Spring''으로 새로운 봄을 맞이해 파티 테이블을 준비하는 손나은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담았다. 

제이제이지고트는 기존의 브랜드 무드를 한층 모던한 감각으로 발전시키며, 클래식한 요소에 트렌드가 가미된 자유롭지만 신뢰감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화보 속 손나은은 컬러감이나 소재가 돋보이는 다양한 디자인의 트위드 아이템을 선보였다.

컬러가 믹스된 트위드 재킷에 자카드 데님스커트를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감각적으로 선보였

 

 
손나은과 함께한 제이제이지고트의 2023 봄 화보는 바바패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초록 패션도 '찰떡'같이 소화한 연예인들 누구!?

 
갤러리의 1/23 사진 손나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ove green'이라는 글과 함께 니트 튜브톱+초록 바지를 입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에 '넘 이뿌네', '미국사람 다됐구먼', '진짜 너무 예쁘네', '부들부들 강한나~~'등의 댓글이 달렸다. 한편, 손나은은 JTBC 토일 드라마 '대행사'에서 강한나 역으로 출연중이다. 사진=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love green

손나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ove green'이라는 글과 함께 니트 튜브톱+초록 바지를 입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에 '넘 이뿌네', '미국사람 다됐구먼', '진짜 너무 예쁘네', '부들부들 강한나~~'등의 댓글이 달렸다.

한편, 손나은은 JTBC 토일 드라마 '대행사'에서 강한나 역으로 출연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