尙書의 追憶旅行

star 演藝人 畵報

엔믹스 지우 다리 통통 논란?

李榮培 2023. 2. 9. 11:25

엔믹스 지우 다리 통통 논란?

여자 아이돌의 몸매 관리는 숙명과도 같아서 약간이라도 살이 쪄 보이면 비난을 받는데 트와이스 데뷔 초 지효의 경우처럼 엔믹스 지우도 약간 통통한 몸매로 인해 살을 빼 달라는 부탁을 받고 있습니다. ​

7명의 엔믹스 멤버 배이, 지우, 해원, 지니, 규진, 릴리, 설윤은  현재 케이팝 씬에서 가장 주목받는 신인으로 엔믹스는 방송 활동 및 주간아이돌을 통해 여러 무대를 보여줬는데요. 시청자들은 실물 비주얼에 찬사를 보내면서도 예기치 않게 지우의 다리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보정 안한 단체 사진을 통해 지우는 엔믹스에서 최단신에 다리가 짧고 날씬한 다른 멤버와 비교해 하체 비만이라는 소리까지 듣고 있는 것인데요.

지우 프로필 

본명 : 김지우 
출생 : 2005년 4월 13일 
나이 : 18세 
키 : ? 
가족 : 부모님 
학력 : 구리여고(전학)-한림예고 (연예과 / 재학) 
소속사 :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 엔믹스 
포지션 : 보컬, 래퍼, 댄서 
데뷔 : 2022년 2월 22일 엔믹스 싱글 1집 ​ 

05년생으로 올해 고등학교 2학년에 올라가는 미성년자 지우에게 살을 빼라고 요구하는 건 가혹하게 들리겠지만 돌판에서는 이런 개인 사정을 봐주지 않는 게 냉정한 현실이다.​ 주간아이돌 직캠 영상에서도 지우는 뛰어난 춤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통통한 몸매 때문에 춤선이 덜 예뻐 보인다는 반응 팬들은 지우가 얼굴도 꽤 예쁜데 살을 빼면 춤선 뿐만아니라 비주얼도 더 매력적으로 변할 것이라고 말한다.​

이런 예는 멀리 찾을 필요도 없이 같은 소속사 JYP 선배 트와이스 지효를 보면 알 수 있다. 지효가 식스틴과 트와이스 데뷔 초반에만도 살 집이 있고 튼튼한 하체여서 팬사인회에서 역도 선수가 어울린다는 소리에 눈물을 글썽인 역도 사건 일화는 유명하다.​ 충격을 받은 지효는 ​이후 야식을 끊고 혹독한 다이어트와 운동을 병행 ​ 지금은 날씬하고 탄탄한 군살 제로의 워너비 몸매가 되었다.

결론은 지우도 지금보다 살 빼야 됨 벌써 몸매 얘기 나오거면 빠를수록 좋다 ​ 엔믹스 멤버들이 날씬해서 그렇지 지우가 살찐건 아니다 이런말은 안통함 어차피 여돌로 살아가야 될텐데 타 걸그룹과도 몸매는 항상 비교된다 ​ 글구 살 안빠진다는건 다 핑계다 당장 트와이스 지효나 ​ 레드벨벳 아이린도 한때 하체 비만인 시절 있었다 근데 살 빼고 날씬해짐.

솔직히 엔믹스 지우가 하체 비만은 아니지만 돌판에 워낙 날씬한 여돌 밖에 없다 보니 상대적으로 그래 보여 ​ 먹는 거 줄이고 운동하면 살 빠진다 춤 연습 많이 하니까 먹는 거만(특히 야식) 줄이면 된다 ​ 일반인과 비교해서 위로질하면 머해 어차피 그 세계에서 비교해야지 그냥 지우는 살 빼야 됨 그게 본인도 고통 안 받는 길이고 정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