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지우 다리 통통 논란?
여자 아이돌의 몸매 관리는 숙명과도 같아서 약간이라도 살이 쪄 보이면 비난을 받는데 트와이스 데뷔 초 지효의 경우처럼 엔믹스 지우도 약간 통통한 몸매로 인해 살을 빼 달라는 부탁을 받고 있습니다.
7명의 엔믹스 멤버 배이, 지우, 해원, 지니, 규진, 릴리, 설윤은 현재 케이팝 씬에서 가장 주목받는 신인으로 엔믹스는 방송 활동 및 주간아이돌을 통해 여러 무대를 보여줬는데요. 시청자들은 실물 비주얼에 찬사를 보내면서도 예기치 않게 지우의 다리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보정 안한 단체 사진을 통해 지우는 엔믹스에서 최단신에 다리가 짧고 날씬한 다른 멤버와 비교해 하체 비만이라는 소리까지 듣고 있는 것인데요.
지우 프로필
본명 : 김지우
출생 : 2005년 4월 13일
나이 : 18세
키 : ?
가족 : 부모님
학력 : 구리여고(전학)-한림예고 (연예과 / 재학)
소속사 :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 엔믹스
포지션 : 보컬, 래퍼, 댄서
데뷔 : 2022년 2월 22일 엔믹스 싱글 1집
05년생으로 올해 고등학교 2학년에 올라가는 미성년자 지우에게 살을 빼라고 요구하는 건 가혹하게 들리겠지만 돌판에서는 이런 개인 사정을 봐주지 않는 게 냉정한 현실이다. 주간아이돌 직캠 영상에서도 지우는 뛰어난 춤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통통한 몸매 때문에 춤선이 덜 예뻐 보인다는 반응 팬들은 지우가 얼굴도 꽤 예쁜데 살을 빼면 춤선 뿐만아니라 비주얼도 더 매력적으로 변할 것이라고 말한다.
이런 예는 멀리 찾을 필요도 없이 같은 소속사 JYP 선배 트와이스 지효를 보면 알 수 있다. 지효가 식스틴과 트와이스 데뷔 초반에만도 살 집이 있고 튼튼한 하체여서 팬사인회에서 역도 선수가 어울린다는 소리에 눈물을 글썽인 역도 사건 일화는 유명하다. 충격을 받은 지효는 이후 야식을 끊고 혹독한 다이어트와 운동을 병행 지금은 날씬하고 탄탄한 군살 제로의 워너비 몸매가 되었다.
결론은 지우도 지금보다 살 빼야 됨 벌써 몸매 얘기 나오거면 빠를수록 좋다 엔믹스 멤버들이 날씬해서 그렇지 지우가 살찐건 아니다 이런말은 안통함 어차피 여돌로 살아가야 될텐데 타 걸그룹과도 몸매는 항상 비교된다 글구 살 안빠진다는건 다 핑계다 당장 트와이스 지효나 레드벨벳 아이린도 한때 하체 비만인 시절 있었다 근데 살 빼고 날씬해짐.
솔직히 엔믹스 지우가 하체 비만은 아니지만 돌판에 워낙 날씬한 여돌 밖에 없다 보니 상대적으로 그래 보여 먹는 거 줄이고 운동하면 살 빠진다 춤 연습 많이 하니까 먹는 거만(특히 야식) 줄이면 된다 일반인과 비교해서 위로질하면 머해 어차피 그 세계에서 비교해야지 그냥 지우는 살 빼야 됨 그게 본인도 고통 안 받는 길이고 정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