尙書의 追憶旅行

star 演藝人 畵報

조유리 인터뷰 아이즈원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상세정리

李榮培 2022. 11. 11. 10:25

가수 조유리가 솔로 가수로 데뷔 후 1년간 쉬지 않고 달려온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조유리 인터뷰 아이즈원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상세정리

 

 

 

 

지난 21일 서울 마포구의 한 카페에서 조유리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오프스 넘버 22 와이월츠: 인 마이너(Op22Y-Waltz: in Minor)' 발매 기념 인터뷰가 진행됐다.

조유리는 7월 배우로도 데뷔해 시간을 꽉 채웠다. 그는 웹드라마 '미믹스'에서 인기 아이돌의 핵심 멤버 오로시 역을 맡아 그룹 비에이프 출신 유영재, 그룹 우아! 나나 등 아이돌 출신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다. 감정이 폭발하는 눈물 연기는 K팝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조유리 인터뷰 아이즈원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상세정리

 

 

 

 

연기 연습을 하면 할수록 말을 꺼낼 때 습관이 생겨요. 그래서 최대한 말하지 않고 감정을 잘 느끼려고 했어요. 마치 종을 울리면 침을 흘리는 개처럼 감정이 나게 했어요. 연기가 노래하는 데 도움이 되거든요. 발라드 때도 많이 늘었다는 얘기를 들었어요.(웃음)

 

 

 

조유리 인터뷰 아이즈원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상세정리

 

 

 

 

연기에 대한 욕심이 커지면서 배우 활동도 이어갈 계획이다. 현재도 드라마 출연을 위해 노력 중이다. 첫 작품에 대한 기억이 잘 남은 덕분이다.

배울 점밖에 없었어요. 기본적으로 무대에서 보는 카메라와 드라마 촬영장 카메라 보는 법, 서는 방법도 다르거든요. '이런 세계도 있구나'라고 생각하면서 열심히 임했습니다. 아직 배우 조유리가 어색하지만 빨리 적응하고 싶어요. 대중도 익숙해지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조유리

팀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으며, 어느 그룹에나 존재하는, 풍부한 성량과 고음이 주특기인 전형적인 아이돌 메인보컬.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프로듀스 48 방영 당시 메인보컬 기근 현상의 단비가 되어준 소중한 존재다.

한때 피아노 전공자로서 리듬감이 돋보인다. 3차 경연 '너에게 닿기를' 무대에서

모든 멤버의 박자가 조금씩 어긋나는 중에 오직 조유리 본인만 유일하게

올바른 박자를 타는 모습을 보였다.허스키한 음색과 리듬감이 어우러져

소울풀한 곡도 잘 어울린다.

생 2001년 10월 22일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동

부산문현초등학교

해연중학교

문현여자고등학교 (중퇴)

포지션메인보컬

데뷔2018년 IZ*ONE 미니 1집 COLOR*IZ

160cm 45kg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IZ*ONE

 

 

https://www.instagram.com/official_iz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