尙書의 追憶旅行

star 演藝人 畵報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 판타지 무드 가득 청초 뱀파이어로 솔로 데뷔

李榮培 2022. 10. 6. 16:58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이채연의 데뷔 앨범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 판타지 무드 가득 청초 뱀파이어로 솔로 데뷔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이채연의 미니 1집 ‘HUSH RUSH’의 첫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른빛으로 번개가 내리치는 하늘을 배경으로 헝클어진 긴 머리칼과 블랙 드레스, 블랙 톤의 액세서리를 착용한 채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채연의 모습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컨셉츄얼한 고딕 펑크룩으로 압도적 무드를 선보이고 있는 것은 물론, 특유의 창백한 피부톤으로 판타지 영화에서 튀어나온 듯 완벽한 소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호러블 키치’라는 이채연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로 재해석된 뱀파이어 캐릭터가 궁금증을 자극한다. 전형적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을 입혀내며 남다른 표현력을 발산하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채연의 과감한 도전이 돋보이는 첫 솔로 데뷔 앨범 ‘HUSH RUSH’에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이채연은 시선을 사로잡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에 탄탄한 가창력까지 겸비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각종 방송과 콘텐츠 속 등장한 안무 영상이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남다른 화제성까지 입증해왔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올라운드 솔로 아티스트’로의 도약에 이목이 쏠린다.

이채연은 오는 1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HUSH RUSH’를 공개한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이 뱀파이어가 됐다.

'솔로 데뷔' 이채연, 아이즈원 벗고 뱀파이어 됐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이채연의 미니 1집 'HUSH RUSH'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채연은 금발과 흑발이 뒤섞인 머리칼을 휘날리며 키치한 무드의 고딕 펑크룩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 독보적 분위기를 발산했다.

 

 

특히 붉은 왕관과 십자가, 장미 등의 소품으로 콘셉트를 더욱 강조하는 것은 물론, 뱀파이어 콘셉트답게 송곳니를 강조한 컷까지 공개하며 이채연 표 뱀파이어를 완성했다.

 

이채연은 시선을 사로잡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에 탄탄한 가창력을 겸비, 댄스 영상마다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각종 콘텐츠와 방송 등을 통해 끊임없이 도전하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만큼 향후 이채연의 행보에 시선이 집중된다.

 

한편, 이채연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HUSH RUSH'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이채영 '드러나는 볼륨감'[엑's HD포토]

 

5일 오후 부산광역시 우동 영화의전당에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2022)' 개막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배우 이채영이 레드카펫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